리틀 도쿄 보기

영화정보
  • 리틀 도쿄 보기
예고편
감상평 1
입니다. 중학생 신분인지라 저로써 할 수 있는 노력이라곤 이 일을 알리는게 다인것같아요. 리틀 도쿄 저는 평범한 개신교인
이 일을 알게 된 계기는 우연히 베리칩에 대해 알게되어 이게 뭔가 하고 유튜브에 쳐봤습니다. 그런데 유창영집사 간증이라는 영상이 떠서 들어가서 영상을 보니 류당열목사가 집사님에게 강제로 베리칩을 이식시켰다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처음에 뭐지? 하고 그 분의 영상을 모두 보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정말 큰 충격을 받게되었습니다.
이유는 방안에 독을 매일같이 뿌리고 음식에도 뿌려서 냉동실 말고 냉장고에 넣었는데도 굳어버리고 과일과 모든 음식에 독이 주입(주사기 추정)되어있고 심지어 물에도 약을 발라놨기때문입니다. 그래서 물을 마시고 음식을 드시는것 자체가 위험합니다...
목도 많이 아프십니다. 기침을 하시면 때마다 피가 나오는데 이건 이제 대수로운일이라고 합니다. 리틀 도쿄 방 자체가 독이라 머리가 자주 아프시고
또 폭행을 당해 얼굴이 퉁퉁 붓고 그들에게 치아를 강제로 뽑히셨습니다. 이마에 무언가를 자꾸 주입해 상처와 주사자국이 많고 베리칩으로 고통을 줍니다.(베리칩으로 위치나 행동 등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유튜브 올리는것도 엄청 힘들다고 하셨어요.)
경찰에도 연락해봤지만 증거,증인 등이 없고 혼자인지라 도움을 못받고있고 병원에 가도 엑스레이만 찍습니다.(MRI를 찍어봐야 알것같다셨는데, 방해로 인해 힘드십니다.)
류당열과 일행들이 감시하고있어 도망도 불가능합니다.
어차피 쳤다고 해도 베리칩때문에 금방 잡힐거고 베리칩은 류당열이 핸드폰으로 조종한다고 합니다.
심지어 어디있는건지도 모릅니다.)그리고 현재 류당열의 집에서 어쩔 수 없이 거주하고 계십니다. 리틀 도쿄 이와같은 폭행을 당하시는 집사님이 어째서 이 일을 겪게 되셨냐면 프리메이슨과 반기독교단체같은 모임쪽에 빠진 류당열 목사와 일행(프리메이슨 하수인)들에게 선지자노릇을 하던 유창영 집사님은 수면제를 드시게되고(아마 음식에 있을거라고 예상하고 계십니다.) 강제로 이식됐다십니다. (배꼽에서 왼쪽, 왼쪽 귀 바로 위, 오른쪽 귀 뒤쪽, 정수리, 이마(자국있습니다.) 그 외에 다른곳은 MRI를 찍어봐야 아실것같다거 하셨습니다. 한마디로 한두개가 아니고
(이곳부터는 들리는대로 썼습니다. 그래서 틀릴 수 있습니다만 계속계속 돌려들었습니다.)
그곳이 어딘지는 저는 못찾았지만 말씀으로는 LA 캘리포니아 90019 132호 12가 에비뉴(발음으로 십이가에(애)비뉴로 들렸습니다.)에서 한달에 520불 랜트비를 내고 거주하답니다. 한국돈으로 따지면 약 58만원정도입니다. 미국이라 그런건가 싶지만 그 방은 너무나도 열악해보입니다. 돈이 아깝습니다...
+)찾아보니 LA 한인타운 웨스턴 12가 이쪽인건가도 싶습니다.
그곳 몽땅 류당열의 집인거같은데 1층은 류당열이 쓰고 2층은 호수마다 다른 사람이 삽니다.
들렸습니다.) 리틀 도쿄 1호실은 주요셉?(목사아들이라고
2호실은 안홍식(전도사지만 류당열목사와같이 프리메이슨의 하수인입니다.)
3호실은 김창근(한의사입니다만 위와 마찬가지입니다.)
5호실이 유창영집사님의 방입니다.(마스터키가 목사에게 있기때문에 언제든지 들락날락 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은 공용으로 있는데, 그곳에도 약을 칠 때가 있다고 합니다.
영상이니 1년6개월이나 되셨네요. 1년반동안 지속적인 폭력과 협박 등을 당하신단겁니다... 리틀 도쿄 이곳으로 온지는 4개월 전 영상에서 1년2개월이라고 밝히셨는데 그게 4개월 전
유창영집사님의 방에는 뭔가 도움이 될 물건이 있을까 하고 영상을 멈춰서 봤습니다만 핸드폰으로 찍으셔서 화질이 360P밖에 안되고 움직여서 글자는 잘 안보였습니다.
달력이 월별로 뜯겨 벽에 붙여있는데 그것은 <새일교회>의 달력이였습니다. 또 안수집사임직기념패를 벽에 달아두셨는데 그건 나성열린문교회에서 2007년 3월 23일에 준 기념패입니다. 당회장은 박현성목사님이십니다.
이 기념패를 류당열이 버렸지만 집사님은 쓰레기통에서 찾아 걸어두셨습니다.
나성열린문교회에다가 유창영집사님의 행방에 대해 여쭤보려고 사이트에 들어가봤습니다만 미주지역에 있는것같습니다...
독은 쳐져있기때문에 언제나 침에 피가 있었지만 2개월 전 영상까지는 얼굴에 티나는 상처는 없었습니다. 리틀 도쿄 영상별로 정리해보자면 그냥 이사온날부터
하지만 1개월 전 영상에선 얼굴 왼쪽이 아예 부어서 눈이 떠지지 않을 정도가 되었거 이마엔 심각한 상처들이 많았습니다. 약을 주입했다고 합니다. 또 볼이 땡땡해졌고 왼쪽 치아가 뽑혀나갔습니다.
대체 이들은 누구인가 류당열에 대해 네이버에 쳐봤지만 알 수 있는거라곤 한기총(?) 미주지역 대표라는거 그냥 꽤나 유명한 목사라는게 다였습니다.
유창영집사님에대해서도 나오는건 없었습니다.(안수집사라는것밖에 없습니다.)
하루하루를 고통속에서 살아가시는 유창영집사님을 어떡해야 도와드링 수 있을까요... 유튜브에 베리칩을 치면 뜨는 영상과 그분이 찍으신 영상 모두를 보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으실겁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여러분...
재미)를 위해 자신의 몸에 그런 상처를 내고 이를 뽑고 베리칩같은 모형을 자신의 이마에 심을까요? 리틀 도쿄 +)주작이라고 하실까봐 말씀드리는데요 정말 주작이 아닙니다. 영상이 존재하고요, 누가 그저 재미(주작으로 인해 보는
사진을 보면 나성열린문교회와 류당열쪽이 자리를 함께한것으로보아 접점은 꽤 있었을것같습니다.
미국 LA 한인타운과 다운타운, 차이나타운, 리틀도쿄 등을 포괄하는 연방34지구 하원의원에 출마한 로버트 리 안 후보를 위한 기도모임이 현지시간 5월 24일 열렸다는데 그것에 대한 기사입니다.(사진첨부)
다른영화
관련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