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의 방

영화정보
  • 지옥의 방
감상평 1
기독교에서는 예수님을 믿지않으면 지옥간다는 말이 있잖아요. 지옥의 방
그게 사실이면 예수이전의 사람들은 전부다 지옥갔고 우리나라에 기독교가 조선시대때 왔으니까 우리 조상들은 다 지옥갔어요? 세종대왕님도 이순신장군도 ??
그러면 역대 교황들도 다 지옥갔으니까 프란치스코 교황은 사단이고 없애야 할 분인가요?
하나님은 이미 완벽한 존재인데 왜 피조물에 불과한 인간들의 숭배를 필요로 하나요? 왜 24시간 예배하라고 하나요? 하나님은 이미 완벽하잖아요.
그리고 평생 수단에서 봉사하신 이태석 신부님도 지옥에 갔겠네요. 대체 하나님은 왜 지옥을 만드신건가요? 믿지 않는 인간들을 고통에 빠뜨리기 위해서 지옥을 만든건가요? 하나님은 인간을 사랑하신다 하지 않았어요? 근데 왜 자신을 믿지 않는다고 해서 지옥에 빠뜨리시나요? 엄청나게 사랑하고 아끼는 우리들을... 하나님앞어선 선하다고 생각한 사람들 모두 100% 선하다고 생각안해서 인가요? 애초에 인간은 불완전하게끔 만들어졌어 하나님 기준으로 100% 선하는건 불가능하잖아요. 제가 궁금한건 예수님이 훌륭한 분인건 알겠는데 왜 한낱 피조물에 불과한 인간에게 숭배하고 예배하라하는거 그리고 믿지않으면 전부다 지옥에 가는거 또 하나님이 지옥을 만든건 불신자들을 전부다 고통에 빠뜨리기 위해서 만든 여부 이 세가지 입니다
다른영화
관련링크